FAQ

FAQ

자주 묻는 질문들

AS, 고객센터 운영 관련
1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받나요?

당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상품의 A/S 보증기간은 1년이며 제품에 따라 상이 할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 : 구입일로부터 1년
무상수리 : 품질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인 경우, 유상수리 후 3개월 이내에 동일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유상수리 : 품질보증기간(구입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 사용상의 과실, 부주의로 인해 고장, 파손이 발생한 경우 본사 외의 다른 곳에서 AS를 받으시거나 제품을 임의 분해, 수리, 개조한 경우

AS 접수방법

이름 : 수리 비용 발생 시 입금자명과 일치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 : AS 완료 후 받으실 주소와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델명 : AS 보내실 모델명을 입력해주세요. EX) 바디라이너 BL-2000
제품 구입일자 및 구입처 : EX) 2017년 3월 20일 / 11번가
고장 증상 : 가능한 상세히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운송비

1개월 미만의 구입 상품에 대해 A/S가 필요한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주)FHIKOREA에서 부담합니다.
구매 일로부터 1개월 이후 A/S가 필요한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AS 이후 고객님께 제품을 보내드릴 때는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1개월 미만의 상품일지라도 고객 부주의로 인한 고장일 경우에는 왕복 운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고객센터 근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근무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09:00~오후18:00 이며 토요일,일요일에는 휴무입니다.
(점심시간 12:00~13:00)

제품 사용 관련
1 체지방계로 측정시 주의사항을 알고 싶어요
- 측정기를 딱딱하고 평편한 표면에 놓으십시오.
- 땅에 떨어트리거나 던지지 마십시오.
- 임신한 여성분은 체중만 측정하십시오.
- 발이 미끄러운 상태로 발판 위에 올라서지 마십시오.
- 제품을 분해 수리 개조 하지 마십시오.
- 사용중에 "LO" 표시가 뜨면 배터리를 교체하여 주십시오.

*본 제품은 의료기기가 아니므로 질병의 유무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의사의 검진이 필요합니다.
2에러메세지가 뜨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주로 뜨는 에러메세지로는 3가지가 있습니다.

LO : LCD에 "LO"표시가 나타나면 베터리 커버를 열고 새 배터리로 교체합니다.
Err : 체중계의 측정 몸무게 최대치의 180kg가 넘으면 "Err"표시가 나타납니다.
Err2 : 측정에 오류가 생겼을때 "Err2"표시가 나타나며 다시 재측정 합니다.
3임산부도 측정이 가능한가요?
임산부 및 체중 측정 범위를 넘어서는 체중을 가지신 분, 운동선수, 어린이 및 17세 이하 청소년 등이 사용시 체지방률의 정확도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